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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지갑에 신분증, 각종 카드 등을 넣고 다닙니다

지갑을 분실하게 되면 전부 재발급을 받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신용카드가 들어있다면 빨리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누군가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제일 먼저 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국민카드 분신실고 해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국민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이라고 합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하신 후 8번을 누르시면 분실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분실하였을 경우 82-2-6300-7300 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조금 더 보기 쉽게 나온 표가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건 후 8번 -> 1번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를 선택하여

신고를 하시면 되고 혹시라도 카드를 찾았을 경우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셔야 하는데

5번을 선택하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이 되고 24시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에 보시면 분실신고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시고 절차에 따라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사고지역여부와 재발급, 인증방법 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을 설명해드렸습니다

분실하셨을 경우 빨리 신고를 하셔서 피해를 받지 않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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